세상에 없던 공유오피스, 위드워코입니다.

위드워코는 스마트한 업무 환경, 품격있는 업무 공간을 제공합니다.

돌봄지원센터신설 구는통합돌봄시범 사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7-14 07:23

본문

돌봄지원센터신설 구는통합돌봄시범 사업의 체계적인 운영과 실행력을 높이기 위해 전담팀(TF팀)을 구성,통합돌봄지원센터를 신설했다.


센터는통합지원협의체와 실무단을 구성·운영하고, 민관협력체계를 통해 대상자 발굴과 사례관리, 서비스 연계 등을 총괄.


서울 서대문구(구청장 이성헌)는 최근 서울시가 주관한 ‘2025년통합돌봄지원센터시범 운영’ 공모에서 최종 선정돼 주민들에게 보건의료, 건강, 요양,돌봄, 주거 등의 서비스를 원스톱으로지원하는 ‘서대문구형통합돌봄모델’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24일.


안동시는 16일 가톨릭상지대에 지역통합돌봄플랫폼인 안동시는 16일 가톨릭상지대학교 미래관 2층에 위치한 '대학돌봄지원센터(BOM+)' 개소식을 개최하고, 교육발전특구 시범사업의 핵심 과제의 본격적인 실행에 본격 착수했다.


대학돌봄지원센터는 안동시가 지향.


서대문구 제공 서울 서대문구는 최근 서울시가 주관한 ‘2025통합돌봄지원센터시범 운영’ 공모에 최종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보건의료·요양·주거 등의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통합돌봄모델’을 도입한다.


창녕군 '의료돌봄통합지원기술지원형 시범사업 간담회' 모습.


https://wstechnopark.co.kr/


/ 창녕군 창녕군은 창녕군사례관리센터교육장에서 '의료돌봄통합지원기술지원형 시범사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밀양창녕지사, 창녕군 행복나눔과.


광산구청은 9일 광산구 우산빛여울채 내에 조성된 '케어홈센터' 개소식을 개최하고, 고령자와 건강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돌봄통합지원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광주도시공사는 우산빛여울채 내 기존 건물과 공실을 리모델링해 '케어홈센터'(케어인력의.


통합돌봄체계 안에 포함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그러면서 "먹거리돌봄의통합돌봄시행계획 반영 및 제도화, 노인·장애인 대상 식단 설계 및 공급체계 표준화, 먹거리통합돌봄지원센터설치 등이 필요하다"고 제안했다.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진보당)은 24일 제270회 제1차 정례회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익산시의 복지급식 문제를 꼬집고 이에 대한 맞춤형 식사지원과 먹거리통합돌봄지원센터등의 설치를 제안했다.


손진영 의원은 "익산시는 다양한 복지급식 사업을 운영하고 있지만 여전히 '먹거리'는 지역.


(출처=뉴시스) 장기요양 재택의료센터가 올 하반기(7~12월)에 135곳에서 195곳으로 늘어난다.


장기요양 재택의료센터는 거동이 불편한 고령 환자 집으로 의료진이 직접 찾아가 재택 의료 및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보건복지부는 6일 장기요양 재택의료센터.


받은 어르신이 자택에서도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돕는 ‘장기요양 재택의료센터연계사업’ 등도 도입할 예정이다.


구는 서울시 주관통합돌봄지원센터시범사업 공모와 자치구 특화 돌봄SOS서비스 공모에 선정돼 각각 6500만원, 8000만원의 예산을 확보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