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시로 조정됐기 때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7-17 18:49본문
서귀포시는 행정시로 조정됐기 때문입니다.
제주에서 다시 시장을 시민들이 직접 뽑을 수 있도록 행정체제를 개편하는 제주형기초자치단체도입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오영훈 제주지사가 3년전 취임하면서 내놓은 핵심 공약입니다.
지난 3년간 공론화 과정을 거쳐.
할 정도로 돈 나올 데가 없다는 입장이다.
자치구는 상생국민지원금(2020년)과 시 일상회복 지원금(2022년) 지급 당시 광역·기초단체간 분담률이 최대 9대 1 내지는 최소 7대 3이었던 전례를 감안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광주시 자치구 한 관계자는 “당장 1억∼2억.
대구 일선 구청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재정자립도가 가장 높은 곳이 32.
9%의 중구일 정도로기초자치단체재정이 열악한 상황에서 수십억원의 소비쿠폰 재원 마련이 쉽지 않다는 이유에서다.
소비쿠폰 지급이 임박한 상황에서기초.
시·도가 광역과기초간 분담 비율을 50:50 또는 60:40으로 검토 중인 가운데 울산광역시가 부담 비율을 광역 80%,기초20%로 결정해 광역단체가 이례적으로 높은 수준을 책임지기로 결정했다.
울산광역시의 경우 지방비 분담금이 모두 308억 원으로 예상되는.
이 같은 결과는 경북 22개기초자치단체가운데.
구미시가 공약 이행, 재정 집행, 규제개혁, 복지 등 주요 행정 분야에서 잇따라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전국 최고 수준의기초자치단체로 평가받고 있다.
구미시는 17일 이 같은 평가는 형식이 아닌 실질 중심의 행정 성과가 객관적 지표로 증명되고 있다고.
빠르면 이달말 이재명 정부 초대 행정안전부장관이 임명돼, 제주형기초자치단체도입 관련 검토가 진행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국회 행정안전위원회는 윤호중 행안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를 오는 18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행정안전부 차관은 7일 “민생의 어려움을 최대한 빠르게 해소할 수 있도록 21일부터 소비쿠폰 1차 지급이 개시된다”며 “광역·기초단체에 소비쿠폰 전담 TF를 8일까지 신속히 구성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 차관은 이날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민생회복 소비쿠폰.
기초자치단체예산이 지역별 관광협회에 지원하는 근거가 마련될 전망이다.
위성곤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서귀포시)은 지역 특화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관광진흥법 일부 개정 법률안'을 대표 발의했다고 3일 밝혔다.
개정안은기초단체도 각 지역의 관광협회와.
행정안전부 차관은 7일 "민생의 어려움을 최대한 빠르게 해소할 수 있도록 21일부터 소비쿠폰 1차 지급이 개시된다"며 "광역·기초단체에 소비쿠폰 전담 TF를 8일까지 신속히 구성해 달라"고 밝혔다.
김 차관은 이날 정부세종청사에서 연 민생회복 소비쿠폰 집행계획.
- 이전글전도사, 체육대회, 영웅 25.07.17
- 다음글【광고문의텔=SEOGOT】 구글카지노사이트광고 구글웹문서 웹문서작업대행 불법키워드대행 스포츠사이트홍보 웹문서프로그램홍보 25.07.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